현재 그래픽스란의 글이 보기 불편하다고 느껴져 일단 링크별로 정리해봤습니다
더 좋은 방법을 찾으면 다른 방향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...
법선 매핑(Normal mapping)과 시차 매핑(Parallax mapping)
셰이더 프로그래밍과 그림자 매핑
렌더링 파이프라인과 셰이더
텍스처링, 빌보드, 높이맵을 사용한 지형 생성
지형 처리 1 - 절두체 컬링과 쿼드트리 컬링
지형 처리 2 - LOD와 균열방지
임의의 축 회전과 사원수, 사원수 회전, 구면선형보간
캐릭터 애니메이션 1 - 이론(계층 구조, 키프레임 애니메이션, 스키닝 애니메이션)
캐릭터 애니메이션 2 - 소스(계층 구조, 키프레임 애니메이션, 스키닝 애니메이션)
내부지형 처리 1 - BSP 트리 이론 (오브젝트 환경 충돌처리)
내부지형 처리 2 - BSP 트리 소스 (오브젝트 환경 충돌처리)
https://mm5-gnap.tistory.com/358
.
'그래픽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시 디스턴스 필드(미완) (0) | 2023.03.01 |
---|---|
교차판정과 레이 트레이싱, OBB 이론 (0) | 2021.03.03 |
텍스처 (0) | 2020.12.09 |
시저 테스트 (0) | 2020.11.29 |
래스터라이저 (0) | 2020.11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