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그래픽스 > 해골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캐릭터 애니메이션 1 - 이론 (0) | 2021.05.11 |
---|---|
LOD와 균열방지 (0) | 2021.05.11 |
셰이더 프로그래밍과 그림자 매핑 (0) | 2021.05.11 |
텍스처링, 빌보드, 높이맵을 사용한 지형 생성 (0) | 2021.05.11 |
노말 매핑, 시차 매핑(parallax mapping) (0) | 2021.05.11 |
캐릭터 애니메이션 1 - 이론 (0) | 2021.05.11 |
---|---|
LOD와 균열방지 (0) | 2021.05.11 |
셰이더 프로그래밍과 그림자 매핑 (0) | 2021.05.11 |
텍스처링, 빌보드, 높이맵을 사용한 지형 생성 (0) | 2021.05.11 |
노말 매핑, 시차 매핑(parallax mapping) (0) | 2021.05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