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그래픽스 > 해골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내부지형 처리 1 - BSP 트리 이론 (0) | 2021.05.11 |
---|---|
캐릭터 애니메이션 2 - 소스 (2 / 2) (0) | 2021.05.11 |
캐릭터 애니메이션 1 - 이론 (0) | 2021.05.11 |
LOD와 균열방지 (0) | 2021.05.11 |
렌더링 파이프라인과 셰이더 (0) | 2021.05.11 |
내부지형 처리 1 - BSP 트리 이론 (0) | 2021.05.11 |
---|---|
캐릭터 애니메이션 2 - 소스 (2 / 2) (0) | 2021.05.11 |
캐릭터 애니메이션 1 - 이론 (0) | 2021.05.11 |
LOD와 균열방지 (0) | 2021.05.11 |
렌더링 파이프라인과 셰이더 (0) | 2021.05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