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cs.unrealengine.com/ko/ProgrammingAndScripting/ProgrammingWithCPP/UnrealArchitecture/TArrays/index.html

 

TArray: 언리얼 엔진의 배열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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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ko/ProgrammingAndScripting/GameplayArchitecture/Structs/UsingStructs/index.html

 

Using Structs

Get started using Structs with this short guid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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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rceGarbageCollection() : GC를 강제로 수행한다, 아래 슬라이드에서 다시 설명

docs.unrealengine.com/ko/InteractiveExperiences/Framework/GameFlow/index.html

 

게임 흐름 개요

엔진 시작 및 게임이나 에디터에서 플레이 세션을 실행시키는 프로세스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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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amless

docs.unrealengine.com/ko/ProgrammingAndScripting/ProgrammingWithCPP/UnrealArchitecture/Actors/ActorLifecycle/index.html

 

액터의 수명 주기

액터가 로드 또는 스폰된 후 결국 죽을 때 벌어지는 일에 대해서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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