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두사 U 매크로가 존재하는 키워드는 다 리플렉션 데이터를 생성시킨다고 보면 된다

 접두사 U 매크로가 필요한 것들은 모두 블루프린트와 상호작용한다는 공통점이 있다

mm5-gnap.tistory.com/360?category=978755

 

언리얼 오브젝트 / CDO, Class Default Object

mm5-gnap.tistory.com/356 언리얼 아키텍처, 리플렉션(프로퍼티 시스템)  접두사 U 매크로가 필요한 것들은 모두 블루프린트와 상호작용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•https://minusi.tistory.com/entry/%EC%96%B8%EB%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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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듈의 로딩 중 UObject 초기화 시 두 개의 인스턴스가 생성되는 것을 이렇게도 볼 수 있다

 

 

https://minusi.tistory.com/entry/%EC%96%B8%EB%A6%AC%EC%96%BC-UPROPERTY-Unreal-UPROPERTY

 

언리얼 UPROPERTY( Unreal UPROPERTY )

언리얼 엔진 위에서 언리얼 엔진과 상호작용하려는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각종 매크로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. 그 중, UPROPERTY는 멤버 변수( 또는 프로퍼티 )

minusi.tistory.com

 

http://egloos.zum.com/sweeper/v/3205749

 

[UE4] 프로퍼티 및 UPROPERTY 지정자

0. 서문이 글을 읽기에 앞서, UE4의 Reflection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, 꼭 아래 문서부터 읽도록 하자.언리얼 프로퍼티 시스템 : 리플렉션프로퍼티는 표준 C++ 변수 문법 앞에 UPROPERTY 매크로를 붙이면

egloos.zum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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